본문 바로가기

Food/서울

다이어트 식단을 찾을 땐 allavo 올라보 !

 

이것저것 의식의 흐름대로 먹다 보면

몸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된다.

그렇게 점점 내 몸뚱아리 점령하는 지방이들..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되고 운동도 시작하지만

식단 조절에 실패하면서 아가리어터의 

악순환을 반복하게 된다.. (ᕙ( ︡’︡益’︠)ง 으이구 인간아) 

 

다이어트 식단들은 무수히 많지만!

건강도 챙기고 어느 정도 포만감을 주는(ㅎㅎ)

식단을 생각해본 결과, 탄수화물은 최대한 줄이고

적당량의 단백질과 풍부한 식이섬유로

구성된 샐러드 한 끼가 딱! 인 것 같았다. 

 

그리고 나는,

그런 샐러드를 찾아버렸다 !! (유레카!)

 'allavo 올라보'

지도: 

 

 

 

 

강남 N타워 1층 allavo 올라보

강남역 12번 출구와 역삼역 4번 출구 사이

 N타워 G층(1층)에 위치했다!

알고보니 블루보틀 역삼점이 있는 건물이었다.

자리가 협소하긴 했지만, 샐러드를 즐기는 데는 충분-!

 

저녁 7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자리가 꽤 차있었고 

포장 주문도 제법 많았다.

 

아보카도 보울 메뉴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왜 '비프'라는 단어만 눈에 보였을까?ㅎㅎ

 

고민없이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 보울과 

아보카도 블루베리 스무디를 주문했다. 

 

샌드위치 메뉴도 있었고, 보울에 재료를

추가하고 싶다면 추가도 가능했다.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 보울에는 

정말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아보카도, 흑미, 병아리콩, 렌틸콩, 퀴노아

브로콜리, 고구마, 단호박, 구운 사과

정말 건강한 재료들이 아낌없이 

들어갔다는 느낌이었고, 

막 나온 샐러드 위의 비프는

마치 스테이크 비프처럼 육즙이 흘렀다!

 

샐러드가 13,200원이라면 당연히 

비싸다고 느껴지지만 막상 먹어보면 그만큼

양도 많고 좋은 재료들을 쓴다는게 느껴진다.

 

소스 역시 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아 좋았다.

 

아보카도 블루베리 스무디 역시 맛있었다.

아보카도의 깊은 기름진 맛과 블루베리의 조합이 

잘 느껴지고, 많이 달지않아 건강한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두 가지를 같이 먹다 보니까..

너무 배가 부르다...

 

스무디는 입맛 없을때나, 

운동 후 가벼운 끼니, 또는

아침 식사 대용으로 아주 좋을 것같다.

 

포만감이 높은 다이어트 식단, 

건강과 맛까지 놓치고 싶지않다면 

allavo 올라보 꼭 드셔보시길!!